2025/05/21 2

이재명 말은 어디까지 믿을 수 있을까? 자신이 썼다는 일기까지 의심스런 인물!

이재명 말은 어디까지 믿을 수 있을까? 자신이 썼다는 일기까지 의심스런 인물!이재명의 말은 과연 어디까지 믿을 수 있을까? 아무리 좋은 공약과 정책이라도 그걸 내세우는 사람의 말을 믿을 수 없다면 도로아미 타불! 일기장은 자신을 가장 솔직하게 내보이는 공간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일기를 쓸 때만큼은 진지해지고 순수해지는 것이다. 그런데 그런 일기장도 조작이 있거나 앞뒤가 안 맞는 말이 많다면? 이재명은 자신이 쓴 일기장이랍시고 여러 차례 방송에서도 이야기를 하고 책에서도 언급이 많이 되었다. 나는 오래전부터 그 일기장의 일부를 통해 내용을 보았다. 그 내용이 앞뒤가 맞지 않는 것, 서로 모순되는 부분에 대한 지적도 한 바 있다. 내용은 차치하더라도 먼저 글씨체를 보면 과연 한 사람이 쓴 것인지 쉽게 납득되..

자신을 정약용과 이순신에 빗댄 이재명, 두 위인을 욕되게 하지 말라!

자신을 정약용과 이순신에 빗댄 이재명, 두 위인을 욕되게 하지 말라!5월 11일, 13일과 14일 강진, 포항과 충무에서 자신을 다산 정약용 선생과 충무공 이순신 장군에 빗대 유세한 이재명 후보! 갖다 댈 걸 갖다대고 빗댈걸 빗대야지! 살다가 이런 어이없는 일도 보게 되는구나. 더 이상 충무공과 다산 선생 집안을 욕 보이지 말라! 이재명 민주당 대선 후보(이하 직함 생략함)는 강진 유세에서 17년 간 강진에서 유배당한 다산 선생에 빗대 자신이 다산처럼 주류 세력의 압박을 당하는 피해자라는 듯이 포장했는데 자신이 실용주의자임을 부각시키려는 동기에서 그렇게 한 것 같다. 포항과 충무유세에선 24전 24승의 충무공을 소환해서 자신이 충무공처럼 국난극복을 해낼 유능한 사람이라고 스스로 치켜세웠다.그런데 유감스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