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사는 삶/나는 이렇게 생각한다

가짜 뉴스 : 윤 대통령 독도분쟁을 방일 외교로 해결

雲靜, 仰天 2024. 8. 6. 08:38

가짜 뉴스 : 윤 대통령 독도분쟁을 방일 외교로 해결


요즘 세상이 어느 정도로 영악하고 사람들이 어리숙하냐 하면 가짜뉴스가 나오면 무조건 믿고 봅니다. 아래 뉴스도 삼척동자가 봐도 가짜 뉴스 같은데, 가짜 뉴스로 관심을 증폭시켜 사람들을 많이 보게 해서 조회 수를 늘려 돈을 벌겠다는 게 목적이겠죠. 그런데 그것이 사실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이는 극소수인  것 같네요. 일본이 기시다 수상 혼자서 독도를 한국령이라고 인정할 리 만무한데도 지난 정상회담에서 기시다가 독도를 한국령이라고 인정했고 앞으로 더 이상 독도를 일본 것이라고 우기지 않겠다고 했다고 발언했답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면 기시다가 일본어로 말하는 것을 자막도 없고 일본어를 들을 수도 없도록 해놓고 한국어로 더빙을 해 버리고 맙니다. 이게 만약 사실이라면 한국과 일본뿐만 아니라 세계 유수의 주요 신문과 방송들이 일면 머리 기사로 보도 할 내용입니다.

그럼에도 일본 사이트에 들어가서 찾아보니 그런 뉴스는 하나도 나온 게 없네요. 뉴스가 나올 리가 없죠! 일본은 계속 독도를 꽃놀이패로 갖고 노는데 왜 인정을 하겠습니까? 그들은 구조적으로 인정하지 않고 인정할 수도 없습니다. 아래 동영상입니다.

(속보) 윤석열 대통령 드디어 독도 한국땅 못 박았습니다! 가시다 총리-독도가 한국 땅임을 세계 만방에 천명. 어느 누구도 못한 전국민의 숙원이었던 독도분쟁을 방일 외교 한방으로 해결한 윤대통령은 이것 하나 만으로도 위대한 업적을 남긴 대통령으로 평가될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PerR1K39n48&feature=youtu.be

2024. 8. 6. 08:11
북한산 淸勝齋에서
雲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