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러나고 있는 3.9대선 부정선거의 명백한 증거!
드러나고 있는 3.9대선 부정선거의 명백한 증거!
지난 3월 10일 대선 결과 발표에서 윤석열 후보가 불과 0.73% 24만7077표 차이로 이재명 후보를 누르고 이겼고, 이재명후보는 선거결과에 승복했다고 보도되자 나는 이런 글을 써서 내가 속해 있던 복수의 어느 포럼 단체 카톡방들에 올렸다. 대략 아래와 같은 취지였다.
대선과정에서 나타난 이재명의 성격과 성깔을 봤을 때 이 정도의 적은 표차가 절차상 하자 없는 것으로서 정상적인 결과라면 이재명은 반드시 문제제기를 해서 재검토하자고 요청했을 것이다. 그런데 그는 일체 문제제기를 하지 않고 승복했다는 것은 민주당이 선거를 조작했다는 사실을 간접적으로 시인한 것이다. 나는 그렇게 직관한다. 왜냐하면 재검표하자고 문제제기를 해서 실제로 재검표를 하게 되면 표차가 더 벌어질 뿐만 아니라 자신들이 선거부정, 개표조작을 저지른 범죄사실까지 만천하에 드러나기 때문에 스스로 무덤을 파지 않으려고 했을 것이다. 한마디로 이재명은 민주당이 대선 선거조작을 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사전투표, 당일투표에서 투개표 조작에 의한 부정선거 범죄행위가 드러나는 것은 막아야 한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그런데 오늘 그때 내가 한 그 말이 100% 맞았다. 나는 그 당시도 말했지만 과거 내가 한 수많은 직관들은 지금까지 한두 번의 경우를 빼고 다 들어맞았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다. 바로 제주도에서 민주당과 선관위가 협력해서 3.9대선에서 부정선거를 저지른 명백한 증거가 나왔기 때문이다. 지금은 제주도 한 곳에 불과한 것이지만 앞으로는 전국에 걸쳐 여러 곳에서 이와 유사한 선거부정, 개표조작 증거들이 드러날 것이다.
물론, 나는 그 전에도 민주당에서 컴퓨터의 한계, 기술적결함, 이를 이용해서 선거에서 이기려고 하는 유혹 따위를 근거로 충분히 부정선거나 투개표 조작이 있을 수 있다고 여러 차례 강력하게 주장하는데 그치지 않고, 그런 글들도 여러 번 써서 언론에도 게재하고 몇몇 단톡방에도 올렸다. 그중 일부의 글들을 아래에 올려 놨다.
https://blog.daum.net/suhbeing/1356
https://m.blog.daum.net/suhbeing/1354
https://blog.daum.net/suhbeing/1355
그럼에도 사람들은 나의 이런 주장을 끝까지 믿으려고 하지 않으려고 했다. 인간의 탐욕, 컴퓨터과학의 궁극적인 결함 내지 한계만 생각하면 충분히 예상할 수 있는 일인데도 끝까지 그럴 리가 없다는 것이다. 그렇게 고개를 가로 저은 사람은 민주당 측 지지자들 뿐만 아니라 국민의힘 내에도 있었는데, 윤석열 지지자들뿐만 아니라 심지어 당대표와 대선 캠프의 컴퓨터 전문가들마저도 부정선거는 있을 수 없다고 단정했다. 요즘 시대가 어떤 시대라고 하면서! 도대체 이런 기본이 안 되는 인식력으로 어떻게 정치를 한단 말인가?
내가 헌법에는 강도질 하지 말고, 사람 죽이지 말라고 돼 있는데도 세상에는 왜 여전히 강도사건이 일어나고, 살인자가 생기는가라면서 삼척동자도 알 수 있는 예를 들어줘도 도무지 막무가내였다. 요즘이 어떤 시댄데 부정 투표가 있을 수 있냐라면, 마찬가지로 요즘 시대가 어떤 시댄데 아직도 남을 속이고, 재산을 갈취하는 자들이 있는가? 참 인간의 인식력이란!?
나는 그런 사람들에게 다시 묻는다. 대선 부정선거는 있을 수 없다고요? 아래의 예처럼 빼도박도 못할 증거가 나왔는 데도 아직도 그렇게 주장하겠습니까?
위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결과적으로 제주도민의 경우, 사전투표에서는 총 투표수 13만8774표 중 윤석열이 얻은 표수는 6만6133표였고, 이재명은 6만2325표여서 윤 후보가 3808표를 이겼었다. 그런데 민주당과 선관위에서 컴퓨터를 조작해서 윤 후보가 이긴 표 중10%에 해당되는 6613표를 떼내서 이재명에게 산입시켜 결과적으로는 이재명이 윤 후보를 15% 정도 이긴 것으로 발표했다. 즉 이 후보 7만4256표(54.91%) VS 윤 후보 5만4256표(39.10%)로 만들어서 전체적으로는 20%에 해당되는 표가 조작된 것이다.
위 증거들은 어디서 나왔냐고? 또 믿지 못하겠다고? '공병호 YouTube'에서 나왔다. 공병호 씨가 선거부정 수치들을 모아서 방송으로 발표한 내용이다. 조작한 표수의 자세한 수치에 대해선 아래 방송을 직접 들어보라. 공병호 씨는 앞으로도 전국의 다른 지역 부정선거 조작 사례들도 밝혀 나가겠다고 했다.
이와 같은 개표조작에 의한 부정선거는 국가 내란이나 모반에 상당하는 중대한 범죄다. 인구가 100만 명도 안 되는 제주도에서만 이 정도라면 여타 유권자수가 훨씬 더 많은 서울, 경기, 인천의 수도권 및 부산 등의 대도시에선 더 많은 표차가 있었을 것이고, 전국을 다 합하면 표차는 더컸을 것이다. 오늘 여기에서 나는 또 한 번 직관하고 단언한다. 앞으로 제주도 같은 사례가 더 많이 드러날 것이고, 표차이 역시 더 많이 확인될 것이다.
이러한 국가 모반 내란에 해당되는 중대한 범죄가 확인된 이상 그것을 덮어버리고 넘어갈 수는 없다. 윤 당선자가 내세운 "국민통합"이라는 공약을 정합적으로 맞추기 위해서 이런 범죄마저도 모른 체하고 넘어가선 안 된다. 그것이야말로 진정한 의미의 국민통합을 해치는 것이다. 진정한 의미의 국민통합이란 드러난 범죄를 척결하고 비리를 발본색원해서 정의와 공정성을 확보하고 국가기강을 바로 세워 그 바탕 위에서 이뤄야 하는 것이다.
지금 민주당에서 주장하는 "검수완박"? 소가 들어도 웃을 일이고, 개가 들어도 꾸짖을 일이다. 그들이 이것을 끝까지 주장하는 이유는 바로 자신들이 지난 대선에서 자행한 투개표 조작의 부정선거 범죄 사실이 드러나는 것을 막기 위해서다. 만약 이걸 알고도 민주당의 주장이 그대로 관철된다면 그건 정말 미친 세상이고, 더 이상 희망이 있을 수 없는 나라다.
2022. 4. 17. 11:39
북한산 淸勝齋에서
雲靜